안보강연 신청

자료실

안보강연 신청

공작새 2 1,405 04.03 13:56
(사)21세기안보실천연합은 국민들의 대한민국에 대한 사랑과 건전한 안보의식 확립을 목적으로 설립된 국방-11-1호 비영리 사단법인입니다.

대한민국 체제 자부심 및 건전한 안보의식 제고를 위해 본 단체 강사가 북한군의 끝임없는 도발에 첩보부대 특수공작원으로 전개한 우리군의 대응작전사례를 귀사의 직원대상 안보교육해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귀사 직원대상 안보교육을 별도로 실시할 계획이 있으시면 강사를 통해 안보강연을 무료로 지원해 드릴 계획이오니, 적극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저희 단체의 열정과 순수한 뜻을 이해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강연)무료 강의 내용 및 시간 등은 사전 협의 가능

강연요청은 홈페이지 21csaa.com 강연신청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4월15일

  ※ 4월15일 부터 강연 신처믈 순차적으로 접수 합니다.

                (사)21세기안보실천연합 이사장

[이 게시물은 공작새님에 의해 2024-04-27 02:11:18 메인갤러리에서 이동 됨]

Comments

공작새 04.17 07:36
영화 "실미도" 부대의 작전사례는 남북이 첨예하게 대치된 시기에 북한의 끝임없는 도발에 첩보대원들이 북의 노동당 창당일날 대낮에 대응작전을 전개, 성공하여 영화보다 더 영화같은 음지에서 피어난 애국심이 이시대를 살아가는 젊은이들에게 삶을 향한 강한 정신력을 요구하는 강연 내용입니다.
공작새 04.22 20:15
클레모아 4발을 터트려 불꽂과 자욱한 연기속에 귀는 고막이 막혔고 아침 햇살에 완전 노출된 상태에서 위장한 인민군 하전사 복장이 납치하려던 적 장교 권총 사격에 왼팔 알통 경동맥에서 뿜어 나온 붉은 피로 물들었다.
다시 추격병의 조준사격에 복부 관통상에 잠시 정신을 잃었다. 적의 양쪽 GP에선 계곡에서 포복하는 나에게  중화기를 퍼부었다.
적 GP병력이 군사분계선 능선을 내려와 남쪽 탈출 방향에 매복한 적 GP병력, 완전 노출된 상태로선 탈출은 불가하다 판단... 안전핀을 뺀 수류탄을 움켜쥐고 추격병들이 가까이 오길 기다렸다 ... (당시 팀원5명)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